넷플릭스 '성+인물:일본편' 요약

반응형

4월 25일 넷플릭스의 새로운 장르의 프로그램이 업로드되었습니다. 우리나라 성문화 발전의 선두주자인 신동엽과 그의 술친구 성시경이 일본의 성문화의 깊은 곳까지 들어가 직접 체험해 보게 되는데 우리가 잘 알지 못했던 일본의 성문화에 대해서 더욱 진지하게 생각하게 되는 신선한 프로그램이 제작되었습니다. 오늘 프로그램의 간단한 요약과 목차뿐만 아니라 관람 포인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
넷플릭스 '성+인물:일본 편'은 무엇인가?

넷플릭스에서 자체 제작한 토크 버라이어티쇼이다. 신동엽과, 성시경이 우리에게는 성진국으로 알려져 있는 일본의 성문화의 깊숙한 곳까지 직접 체험하러 들어가 지금까지 은밀해서 서로 말 못 했던 부분까지 솔직하게 까발려 준다. 

사실 이런 프로그램은 공중파에서는 도전하기 쉽지 않은 장르인듯하다. 이런 이유에서인지 가끔 넷플릭스 정기구독을 끊으려다가도 이런 주옥같은 프로그램 덕분에 시청료가 아깝지 않은 것 같습니다.

일본편

 

'성+인물:일본 편' 목차

1. 18세 미만 출입금지! 성인용품점&성인 VR방

2. AV 여배우 3인방

3. 시미켄은 AV남배우

4. 자위혁명 <텐가>

5. 가부키초, 호스트 그리고 로랜드

6. 일본 2030의 연애, 섹스 그리고 사랑

 

모든 회차가 너무 신기하고 재미있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습니다. 하지만 그중에서 가장 집중하여 본 편은 2화 'AV 여배우 3인방'인데, 우리나라에서는 금기시되어 있는 성에 대한 대화를 거침없이 내뱉는 일본 AV배우들을 보면서 우리와의 차이를 극명하게 알게 되었습니다. 그리고 두 번째 재미나게 본 회차는 1화 '18세 미만 출입금지! 성인용품점&성인 VR방'입니다. 일본여행을 하다 보면은 가끔 민망한 성인용품을 판매하는 곳들이 있는데 우리나라의 문화 특성상 아직 이런 곳이 부끄러움의 대상이지만, 일본에서는 일상적인 성문화를 정착하여 일본인들의 삶 속에 뿌리깊에 박혀있다는 것이 너무나도 신기하게 느껴졌습니다. 

일본편일본편

 

관람포인트

역시 이 프로그램의 관람포인트라고 한다면 신동엽과 성시경의 캐미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. 폐쇄적인 성문화인 우리나라에서 나름의 성적 코미디장르를 개척하는 코미디언이 성문화의 중심지에서 펼치는 예능과 그의 인생 파트너 성시경과의 성문화 여행기는 가장 큰 관람 포인트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. 둘이 티격태격하며 일본 성문화에 대해서 접해 나아가는 모습이 시간 가는 줄 모르게 시청하게 합니다.

일본편일본편일본편
일본편일본편

 

매우 가벼운 장르이니 만큼 주말에 시청하게 되신다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보시게 될 겁니다. 비슷비슷한 예능프로그램에 지쳐있는 시청자들에게는 신성한 자극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되었습니다. 많은 분들께서 재미나게 시청하셨으면 좋겠습니다.

반응형
  • 네이버 블로그 공유
  • 네이버 밴드 공유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